마침내 집에서 치아 미백에 성공하는 방법

2020. 7. 20. 17:49카테고리 없음


마침내 집에서 치아 미백에 성공하는 방법



이가 무뎌지거나 얼룩질 것이 많다.


다행히 치아 미백에는 다양한 효능이 있어 젊었을 때의 미소를 되찾을 수 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미소를 즐기지 않을 이유가 없으며,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간단한 충고를 따르는 것이다.




1시간 이상 지속되는 긴 미백 치료제를 사용하면 잇몸이 극도로 예민해지거나 통증이 심할 경우 30분 정도만 바르는 치료제로 전환한다.


이 새로운 제품은 몇 주 더 사용해야 할 수도 있지만, 잇몸의 건강이 더 중요하다.




레이저 치아 미백은 지역 치과의사가 할 수 있다.


레이저 미백은 가장 빠른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


치과의사가 젤을 바른 다음, 젤 안에 있는 표백제가 레이저로 활성화된다.


결과는 즉각적이고, 당신은 당신의 치아가 이전보다 5~6배 이상 씽씽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치아에 사용할 수 있는 미백 스트립이 있으며 이것들은 꽤 비용 효과적인 것이다.


지시서에 주어진 시간 동안 간단히 치아에 스트립을 놓으면 치아가 하얗게 될 것이다.


화이트닝 스트립은 최근 완벽하지 않은 결과로 인해 인기를 잃었다.




항상 최소한 하루에 두 번은 철저하게 빗질하고 치실을 발라라.


변색된 모습을 연출하는 경향이 있어 플라그가 쌓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관건이다.


잠을 자기 전에 치실을 철저히 해서 몇 시간 동안 치석이 남지 않도록 천천히 치실을 발라라.




치아가 하얗고 밝게 유지될 수 있도록 빨대를 통해 마시도록 해봐라.


빨대는 치아의 얼룩을 유발하는 시간을 줄인다.


목구멍을 똑바로 내려가고 에나멜과 접촉이 거의 없어 얼룩과 변색이 적다.




눈부신 미소를 원한다면 정기적으로 이를 닦는 것이 중요하다.


치아에서 제거되지 않은 음식과 음료는 치아의 치석을 점차적으로 유발시켜 결국 치아가 얼룩지고 변색될 수 있다.


더 자주 하지는 않더라도 매일 이를 닦는 것이 변색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이다.




하루에 두 번 치실질을 하고 양치질을 해서 이빨을 깨끗하고 하얗게 보이게 하라.


이 팁들은 쌓였을 수도 있고 이빨을 더럽힐 수도 있는 치석을 제거해 줄 것이다.


식사 후에 양치질하고 치실질을 하는 것은 현명한 생각이다.




일단 치아 미백 프로그램을 사용한 후에는, 어두운 액체는 피해야 한다.


당신의 치아는 이 시기에 많은 색을 흡수하고, 이것은 진한 과일과 커피와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이를 자연스럽게 닦으려면 식단에 섬유질을 곁들인 과일과 야채를 넣는다.


효과가 있는 음식으로는 브로콜리, 오이, 사과, 당근 등이 있다.


이 음식들을 날것으로 먹고 씹는데 많은 시간을 보내서 치아에 더 도움이 되도록 하라.


입 전체를 가리기 위해서는 철저히 씹고, 입 안에서 음식물이 움직이는지 확인한다.




적포도주를 좋아하는 사람들, 특히 언제까지나 마셔 온 사람들은 더 변색된 치아를 갖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적포도주의 진한 빛깔이 당신의 치아 에나멜에 스며들어 변색될 것이다.


적포도주 소비를 줄이거나 아예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딸기 주스로 칫솔질을 해서 이빨을 뽑아라.


주스에 함유된 산은 에나멜을 부드럽게 하여 얼룩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이것은 하얀 미소를 얻는 값싼 방법이다.




치아 미백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치과 의사 또는 치과 교정의와 상의하십시오.


가까운 장래에 주요 업무가 필요한 치아에 문제가 있다면, 치료가 끝날 때까지 치아 미백 시술을 보류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치아의 색깔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가능한 모든 선택사항에 대해 치과의사에게 말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치아 미백은 돈을 낭비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만약 치아 색이 맞지 않는 것이 여러분의 삶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그럴 가치가 있을 지도 모른다.




당신은 오늘 어떤 지침이 당신과 당신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지 선택함으로써 환상적인 미소로 가는 길을 갈 수 있다.


오늘 너의 미소를 통제하고 너의 이빨을 치료해라.


다른 사람들은 여러분이 이빨을 드러내며 웃을 때 여러분이 내뿜는 자신감을 알아차릴 것이 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