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에 관해 사람들이 알아야 할 것

2020. 7. 20. 17:51카테고리 없음


당뇨병에 관해 사람들이 알아야 할 것



불행히도, 당뇨병은 전세계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사람들은 놀라운 속도로 진단을 받고 있다.


당신이 이미 이 병에 걸렸든, 혹은 예방하려고 노력하든 간에, 이 기사는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당뇨병을 관리하거나 예방하는 데 필요한 조언을 해줄 것이다.




아몬드는 당신이 약간의 간식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의 당도를 안정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무염 아몬드는 단백질, 섬유질, 그리고 매우 건강한 많은 다른 영양소들로 채워진다.


아몬드 한 그릇을 주변에 두어라.


그래야 당신이 휴식을 취하는 동안 간식을 먹을 수 있다.




계란이나 콩과 같은 많은 음식들은 단백질로 가득 차 있고 당뇨가 있는 사람에게 좋다.


지루해지지 않도록 단백질 공급원을 섞어라.




요즘 당뇨병은 매우 흔하다.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그 뉴스에 대해 화가 나지 않도록 할 것이다.




당뇨병 환자라면 건강한 면죄부를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너는 아마도 단것을 완전히 피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혈압을 조절하면 가끔 디저트를 먹어도 괜찮다.


당신의 메인 식사에서 같은 양의 탄수화물을 제거함으로써 디저트를 위한 공간을 만드세요.




당뇨병 환자라면 페디큐어를 받는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라.


조금만 베어도 당뇨병 환자가 감염될 수 있다.




저혈당은 저혈당 발작 시 항상 단단한 사탕과 설탕이 든 껌이 있어야 한다.


저혈당은 언제라도 머리를 뒤로 젖힐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준비를 하는 것이 당신의 복지에 필수적이다.


이것은 특히 아침을 피하는 경향이 있는 경우에 중요하며, 이것은 신체가 설탕에 대한 상당한 욕구를 느끼게 한다.




임신성 당뇨병은 요즘 훨씬 더 흔해지고 있으므로, 반드시 의사에게 당신의 걱정거리에 대해 말하고 검사를 받는 것에 대해 알아보세요.


임신성 당뇨병을 조절하지 않으면 건강뿐만 아니라 아기의 건강도 위태로워진다.


임신 중 당뇨병 상태를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서입니다.




당뇨병 환자들은 심각한 시력 장애를 피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시력 검사를 받아야 하므로, 반드시 건강 관리 제공자와 관련된 우려나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당뇨병은 백내장, 녹내장, 당뇨망막병증 등 다양한 안과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


당뇨병성 망막증은 실명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시력 문제라도 나타나는 즉시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뇨병이 문제가 된다면 매일 세 끼를 더 많이 먹는 것보다 더 적은 양을 더 자주 먹는 것이 좋다.


낮 동안 더 작고 건강한 식사를 자주 하는 것은 혈당 수치의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더 자주 먹는 것은 또한 폭식 욕구를 피하는데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잦은 식사는 만족을 유지시키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의 아기가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증가시킨다.


이 병에 걸리지 않도록 당신의 아이를 구하고, 지금 당신의 건강을 지켜라.




당뇨병 환자에게 좋은 양념 중 하나는 계피다.


그것은 당신의 요리에 칼로리, 나트륨, 설탕을 첨가하지는 않지만, 맛을 더해줄 것이다.


계피는 음식의 단맛을 자연스럽게 끌어내고, 그 과정에서 설탕을 전혀 넣지 않는다.


몇몇 연구들은 시나몬이 포도당 수치를 낮출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림으로써, 시나몬에 관해 유망한 결과를 보여주었다.


이에 대한 결과는 엇갈리지만, 계피는 포도당 이점과 상관없이 환상적인 향신료다.




당신이 더 이상 그것을 먹을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말고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의 조리법을 바꾸어라.


이러한 당신이 즐기는 음식의 손실은 사람들이 당뇨병 식단에 적응하는 것을 어렵게 한다.


어떤 사람들은 음식을 전부 잘라내서 과잉보상을 하기도 한다.


다른 사람들은 식단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먹을 것이다.


그러나, 가장 현명한 해결책은 여러분이 선호하는 음식에 대해 받아들일 수 있는 대안을 찾는 것이다.


많은 좋아하는 음식들은 적절한 곳에 건강에 좋은 대체 음식들을 대체함으로써 당뇨병에 친화적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당뇨병 환자들은 설탕을 전혀 먹을 수 없다고 잘못 믿는다.


식단에서 설탕을 없애지 않아도 돼, 단것 섭취를 조심해.


특별한 경우를 위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를 아끼고 작은 접시에 한정하라.


디저트를 섭취하면 식단에 탄수화물이 추가되기 때문에 이 간식을 먹을 때 탄수화물이 함유된 다른 음식을 섭취하는 것을 줄여야 한다.




당뇨병 진단을 받는다고 해서 세상이 끝나는 것은 아니다.


이 충고를 활용하면 당뇨병을 물리친 사람들 가운데서도 더 나아질 수 있다.